예전처럼 설계사를 통해서 캐시백받는 느낌으로 카드발급은 불가하고 이제는 온라인신청만 가능해요
사용기간이 만료되었다면 최초 충전과 동일하게 사용개시일 및 권종 선택이 가능하다.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외국인 관광객의 경우 실물 카드를 구매한 후 충전하는 방식으로만 이용할 수 있으므로, 기후 문제를 지적하며 판매하는 상품이 역설적이게도 플라스틱 카드 판매를 촉진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일본의 교통 패스권 중에는 외국인도 모바일로 구매하고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있다는 점에 비하면 아쉬운 부분.
피크인 줄 알고 윈드 코스를 탔고, 두 번째에는 포레스트인 줄 알고 마린을 탄 거 같아요. 세 번째에 피크를 탔는데, 피크가 그나마 꾸불꾸불해서 재밌어요. 피크가 제일 경사지다고 하지만 모든 코스가 완만하게 느껴졌어요.
정기권은 무기명식으로 발매되므로 분실/도난 시 잔여분에 대하여 환불 받을 수 없다.
남는 건 사진뿐이라는데.. 정말 추억 가득한 부산 여행이었답니다. 뀨님 생일 기념 여행이라 특별했는데 부산투어패스로 더욱 특별해졌어요~ ♥♥
대체로 넓지도 좁지도 않는게 무슨 크기에 따라 자동으로 조절이 되는 것마냥 항상 느낌이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위가 할매 아래가 영남인데 둘이 좀 부산 스웨디시 추천 다른개념의 맛있음이라 뭐가더 맛있냐 말하긴 좀 애매한듯
오늘은 라운지 입장 카드에 대해 정리해 볼까 합니다. 라운지에서 여독을 풀면서 쉬는 것도 여행의 즐거움 중 하나이니까요.
일층 맨 앞자리에는 앉진 못했지만, 그 부분만 유리 바닥이라 더 좋더라고요.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어묵 국물도 따뜻하게 마실 수 있어서 좋았어요. 떡볶이도 팔던데, 떡볶이에서 어묵파라 이곳에서 떡볶이를 먹는다면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